Hot Trend

트렌드 아이템 ‘링거 티’, 예쁘게 입는 법 아르켜줄게

임재호 기자
2024-07-09 10:11:51
@hi_sseulgi

무더위에 장마도 시작되면서 습도까지 높은, 불쾌지수 가득한 본격 여름이 시작되었다. 이럴 때 필수템으로 매일 입게 되는 것이 바로 반팔 티셔츠. 

하지만 진정 패션피플이라면 반팔 티셔츠도 아무 디자인이나 대충 입고 다닐 순 없는 법. 최근 유행하고 있는 링거 티셔츠로 스타일을 연출해 보자. 

링거 티셔츠란, 보통의 그래픽 티셔츠와는 조금 다르게, 소매 라인과 네크라인에 몸판 컬러와 다른 배색이 들어간 티셔츠로 조금 더 색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. 

@chuuo3o

두 번째 미니 앨범 ‘Strawberry Rush’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츄는 그와 잘 어울리는 귀엽고 키치한 링거 티를 선택했다. 화이트 프린트 티셔츠에 블랙 컬러 배색이 된 링거 티셔츠에 여러 컬러가 섞인 귀여운 스커트를 매치해 깜찍함을 더했다. 

@newjeans_official

‘인형 미모’ 뉴진스 다니엘은 메쉬 소재의 시원한 화이트 컬러와 스카이 블루 컬러가 배색된 링거 티를 착용했다. 여름에 어울리는 소재로 더욱 시원한 느낌을 느낄 수 있으며, 최근 금발로 변신한 다니엘의 비주얼과도 찰떡궁합인 모습. 

@zb1official

제로베이스원의 성한빈은 링거 티셔츠를 활용해 ‘힙스터’로 거듭난 모습. 힙한 느낌이 돋보이는 프린팅의 링거 티셔츠에 볼드한 네크리스와 벨트, 키링 등을 활용해 트렌디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. 

@hi_sseulgi

‘역시 옷잘알’ 슬기는 링거 티셔츠로도 본인이 가진 무드를 완벽하게 뽐냈다. 네크라인과 소매에 블랙 배색, 팔 부분엔 별 프린트와 레드 컬러 배색이 들어간 링거 티셔츠와 디스트로이드 진으로 복고적이면서도 키치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.

임재호 기자
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@bntnews.co.kr